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짝사랑 고민 연상들의 심리를 모르겠어요.. 애들이 고백 차이기 전에 연락 내용을 절반만
연상들의 심리를 모르겠어요.. 애들이 고백 차이기 전에 연락 내용을 절반만 보여주고 이거 썸인가 너무 헷갈려 이러면서 말을 해봤는데 주변 애들은 다 썸이래요 근데 고백을 했는데 차였어요 안지도 한 3일 쯤에 고백을 했는데 제가 섣불리 고백을 한 것도 있는 거 같아요 근데 고백 차인 다음 날 그 오빠한테 뭐해라고 보냈는데 그것도 답장은 잘해주고 넌 뭐해? 이런식으로 역질문도 많이 해주고 저도 제가 의미부여를 조금씩 하고 있는 거 같아요 그리고 오늘 아침에 학교 잘 다녀와도 보내주고 이 오빠의 심리는 뭘까요ㅠㅠ.. 너무 헷갈려요 이 오빠 진짜 착해서 그러는건가 어장을 치는건가 연애 고수님들 알려주세용..
상대방이 고백을 거절했는데도 계속 연락을 잘해주고, 의미 있는 말들을 한다면 정말 헷갈릴 수밖에 없죠ㅠㅠ 그 오빠가 진심으로 착해서 그러는 걸 수도 있고, 본인도 아직 마음이 확실하지 않아서 그럴 수도 있어요. 고백받고 나서도 흔들리는 경우도 있거든요. 근데 중요한 건 본인이 상처받지 않도록 선을 지키는 거예요. 너무 기대하고 마음 다 주기보단, 그 사람의 행동을 조금 더 지켜보면서 차분히 판단해보는 걸 추천드려요.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