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동성연애할 때 동성친구 전 여자고, 여자친구를 3년 정도 만나고 있습니다. 여친은 레즈가 맞는데,
전 여자고, 여자친구를 3년 정도 만나고 있습니다. 여친은 레즈가 맞는데, 저는 여자한텐 전혀 관심이 없는 이성애자에요. 여친이 외적으로 보면 남자애처럼 생겼어요. 처음에 남자애인 줄 알고 호감이 갔다가 알고보니 여자애였던 건데, 이미 좋아진 상태에서 성별이 크게 신경쓰이지 않았습니다. 여자친구와는 꽤 만났지만 여전히 친구 간 어디까지 허용되는지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습니다. 여자친구가 여자이기도 하고 인싸라 여사친이 굉장히 많습니다. (저는 아싸라 남사친은 커녕 여자인 친구도 없어요) 여친이랑 친한 언니가 있는데, 그 둘이 거의 매일 시간 물어봐서 스카가서 공부하다가 담배피러 나가고, 단둘이 새벽까지 술 마시고, 한 번은 저랑 싸우고 연락이 거의 없었을 땐, 둘이 술 마시다가 언니가 집에 들어갈 수 없는 상황에선 같이 모텔가서 잤다는 것도 알았습니다. 모텔에서는 아무 일도 일어나진 않았는데, 만약 제가 남사친이랑 그랬다면, 둘이 모텔을 간 사실만으로도 바람 아닌가요?그 친한 언니는 이성애자고 남친이 있어요. 여친이 만약 남사친과 그랬다면 아무 신경도 쓰이지 않았을 거에요. 동성연애이다보니 어디까지 허용이 가능한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저는 너무 서운하고 기분 나쁘지만, 정말 친한 친구끼리는 둘이 아침될 때까지 술 마시기도 하고, 같이 스카 가서 공부할 수도 있고 그러잖아요... 그게 기분 나쁘다고 만나지 말라고 하기도 그래서 너무 스트레스 받습니다. 여자친구가 저를 정말 사랑하고 있다는 걸 알지만 이런 부분에서는 저도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어요. 제가 오버한 걸까요..
저도 몇년 전까지 바이섹슈얼 이었어서 여친이 있었어요
4년 동안 동거했는데 저는 타지 사람이라 그 동네에 아는 사람 한명도 없었어요.반면 전애인은 인싸라 맨날 운동 모임 갔다가 뒷풀이가고 취하면 제가 태우러도 가고 게워내면 등 뚜댕겨 주고 그랬죠.
물론 아무리 취해도 잠은 집에 와서 잤는데...제가 "어디 놀러 간다,동창 만나러 간다,남사친 보러 간다." 이러면 눈에 불을 키고 집착했어요.그러면서 본인은 "예전부터 나갔던 모임이고 너도 얼굴 봤으니 공인 인증 된거 아니냐"라며 내로남불 했었어요.은근 찐 레즈비언들은 이기주의+내로남불+가스라이팅이 심하더라고요.
지금은 남자친구랑 1년째 연애중인데 자유로워요.내가 누구를 만나든 궁금해하되 집착은 하지않아요.그리고 본인 사석에 가능한 데려가려고 하고요.무슨 일이 생겨도 무조건 귀가하고 내로남불 하지 않으려해요.서운 한일 있어서 토해내면 끝까지 들어주고 "그런 마음 들게 해서 미안해,앞으로는 그런 마음 안 들도록 조금 더 노력할게."라고 말하고요.
연애라는 건 서로 좋자고 하는 건데 스트레스 받고 불안해 하면 안된다고 생각해요.그리고 질문자님은 이성애자 라고 하셨으니 지금도 늦지 않으셨어요.저도 원래 이성애자 였는데 모종의 사건 및 호기심 때문에 전애인을 만났던거라..만난지 얼마 안되셨다면 더 상처받기 전에 얼른 그만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