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태몽?? 꿈에서 대학생이였는지 학교에서 강의를 들고 있었고 강의가 끝나고 집에 가는길에
꿈에서 대학생이였는지 학교에서 강의를 들고 있었고 강의가 끝나고 집에 가는길에 정문에서 친구를 잠깐 만나기로 해서 정문쪽으로 가는 길에 비행기가 제가 있는 방향으로 내려오는거에요 너무 놀라서 꿈에서 깼는데 허억!소리를 내면서 일어났고 식음땀이 줄줄 심장이 벌렁벌렁 거리더라구요근데 그 꿈을 꾼게 착상을 한 날이랑 비슷한데...이것도 태몽인가요?
이 꿈을 해몽하자면, 학교에서 강의를 듣고 집으로 가는 길에 친구를 만나기로 했다는 건 현재 삶에서 새로운 배움이나 경험을 통해 성숙해지고 있다는 걸 의미해요. 강의는 지식과 학습, 즉 뭔가 중요한 것을 준비하고 있음을 나타내요. 친구를 만나러 가는 길은 인간관계의 확장을 상징하고요.
비행기가 질문자님 방향으로 내려오는 장면은 매우 강렬한 상징이에요. 비행기는 인생의 전환점, 혹은 새로운 삶의 시작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아요. 특히 갑자기 내려오는 비행기는 큰 변화나 새로운 존재의 도래, 이를테면 아기의 잉태와 같은 사건과 연결되기도 해요. 꿈에서 심장이 벌렁거리고 식은땀을 흘렸다는 건 그 변화가 실제로 일어날 수도 있음을 몸이 예지적으로 반응한 걸 수 있어요.
이 꿈은 태몽의 가능성이 있는 꿈이에요. 특히 착상 시기와 비슷한 시기에 꾼 꿈이라면 더욱 그럴 수 있어요. 비행기의 강한 존재감과 방향성은 새로운 생명의 탄생을 상징하는 의미로도 볼 수 있겠습니다.
정성스럽게 꼼꼼히 손수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질문자 님의 앞으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복채를 통해 좋은 해몽이 좋은 기운으로 이어집니다.
복채의 의미로 "포인트 선물"을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