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무선 데이터 장애 잘 사용이되다가 오늘 저녁 7시부터 Wifi로는 정상 사용이되는데LTE는 되는것 같았다가
잘 사용이되다가 오늘 저녁 7시부터 Wifi로는 정상 사용이되는데LTE는 되는것 같았다가 안되었다하고5G로 설정해놓으면 아예 데이터가 안됩니다114에서는 기지국 확인해보니 장비정상이라는데저도 좀 이상한건 딱히 안테나가 다 죽은 것도 아니고 4칸 모두 다 떠있는데도 안되니 답답하네요저만 안되면 기기문제일까 ? 생각해보겠는데KT쓰는 갤럭시사용자도 동일한 증상이에요저희 동네만 이런건지아니면 다른분들도 증상이있으신지 여쭤봅니다참고로 설정은 5G자동으로 해놓았다가 안되서지금은 LTE로만 바꿔놓았습니다
모빌리언스카드,네이버포인트,소액결제,정보이용료,휴대폰결제(콘텐츠이용료,컨텐츠이용료),상품권,신용카드 관련 지식iN 전문상담사 메가티켓 입니다.
메가티켓 수기 답변: 아이고, 정말 답답하셨겠어요. 지금 상황 보니, 다수의 KT 사용자분들도 같은 문제를 겪고 계신 것 같아서 네트워크 문제일 가능성도 있어 보여요.
혹시 기기 문제인지 확실히 하기 위해, 다음 방법들을 시도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기기 재부팅: 간단하지만 효과적일 수 있어요.
네트워크 설정 초기화: 설정 > 일반 관리 > 초기화 > 네트워크 설정 초기화.
수동 네트워크 선택: 설정에서 수동으로 KT 기지국을 선택해서 연결 시도.
만약 이 방법들로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KT 고객센터 또는 가까운 대리점에 방문해서 문제를 신고하고, 기지국 상태 또는 계정 관련 문제인지 점검 받으시는 게 좋아요.
또한, 같은 증상이 다른 KT 사용자분들도 겪고 있다면, 일시적인 네트워크 이슈일 가능성도 높으니 조금 더 기다려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최근 들어 신용카드를 통한 사기, 불법이 많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무료상담을 통해서 각종 사기, 불법에 대처가 가능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추가질문을 요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