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KT 무선 데이터 장애 잘 사용이되다가 오늘 저녁 7시부터 Wifi로는 정상 사용이되는데LTE는 되는것 같았다가
잘 사용이되다가 오늘 저녁 7시부터 Wifi로는 정상 사용이되는데LTE는 되는것 같았다가 안되었다하고5G로 설정해놓으면 아예 데이터가 안됩니다114에서는 기지국 확인해보니 장비정상이라는데저도 좀 이상한건 딱히 안테나가 다 죽은 것도 아니고 4칸 모두 다 떠있는데도 안되니 답답하네요저만 안되면 기기문제일까 ? 생각해보겠는데KT쓰는 갤럭시사용자도 동일한 증상이에요저희 동네만 이런건지아니면 다른분들도 증상이있으신지 여쭤봅니다참고로 설정은 5G자동으로 해놓았다가 안되서지금은 LTE로만 바꿔놓았습니다
모빌리언스카드,네이버포인트,소액결제,정보이용료,휴대폰결제(콘텐츠이용료,컨텐츠이용료),상품권,신용카드 관련 지식iN 전문상담사 메가티켓 입니다.
메가티켓 수기 답변: 아이고, 정말 답답하셨겠어요. 지금 상황 보니, 다수의 KT 사용자분들도 같은 문제를 겪고 계신 것 같아서 네트워크 문제일 가능성도 있어 보여요.
혹시 기기 문제인지 확실히 하기 위해, 다음 방법들을 시도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기기 재부팅: 간단하지만 효과적일 수 있어요.
네트워크 설정 초기화: 설정 > 일반 관리 > 초기화 > 네트워크 설정 초기화.
SIM 카드 재장착 또는 교체 시도.
수동 네트워크 선택: 설정에서 수동으로 KT 기지국을 선택해서 연결 시도.
만약 이 방법들로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KT 고객센터 또는 가까운 대리점에 방문해서 문제를 신고하고, 기지국 상태 또는 계정 관련 문제인지 점검 받으시는 게 좋아요.
또한, 같은 증상이 다른 KT 사용자분들도 겪고 있다면, 일시적인 네트워크 이슈일 가능성도 높으니 조금 더 기다려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최근 들어 신용카드를 통한 사기, 불법이 많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무료상담을 통해서 각종 사기, 불법에 대처가 가능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추가질문을 요청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