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가서 이미지 관리 ? 친구들이 입열면 이미지 깬다고 대학가서 조용히 입다물고 있으라는데 전 그냥
대학가서 이미지 관리 ? 친구들이 입열면 이미지 깬다고 대학가서 조용히 입다물고 있으라는데 전 그냥
친구들이 입열면 이미지 깬다고 대학가서 조용히 입다물고 있으라는데 전 그냥 제 성격대로 지내고 싶은데요..상식 없고 물건 잘 흘리고 다니는데 이게 그럴정도인가ㅠㅠ 성격 컨셉인줄 알았다는 친구들도 있는데 저는 뭐가 문젠지 모르겠는데 이러면 성격을 바꿔야 하는건가요?? 별말 안해도 4차원 맑눈광 또라이 소리 개많이 듣고 그러는데 어느 부분이 그러냐고하면 그냥 느껴진다고만하고 제대로 알려주는 애들이 없는데 어느부분이 그런건가요?ㅠㅠ 성격 바꿔야 하는건가요 친해지고 나서 병신 소리도 많이 들어요 뭐가 문제예요???

내친구도 그랬음. 완전 모범생에 공부잘할것같이 생김. 근데 막상성적보면 그렇게 잘한편아니고 말도 사차원적이고 웃기게 말함. 근데 그걸 부정적으로 받아드리는 사람도 있고 긍정으로 받아드리는 사람이 있어요. 전 친구한테 이렇게 조언합니다.
그냥 너 답게 살아. 널 싫어하는사람은 그냥 싫어하게 냅둬. 난 너가 사차원이라 재밌어. 너를 좋아하는사람도 있으니깐 그냥 너대로 행동해.
하지만 상식이 너무 없으면 정이 떨어질 수 있으니 상식 꽉꽉채우시구요, 상대방이 이렇게 안했으면 좋겠다 하면 그걸 고칠려고 노력하시면 됩니다. 굳이 확 바뀔려고 노력은 안해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