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스카이스캐너로 예약한거 어떻게 찾나요 회원가입도안하고 그냥 스카이스캐너로예약하고 결제했는데 아무문자나 안내가없어요항공사도 뭐였는지 기억안나구요분명 결제는 완료했는데...
스카이스캐너로 예약한거 어떻게 찾나요 회원가입도안하고 그냥 스카이스캐너로예약하고 결제했는데 아무문자나 안내가없어요항공사도 뭐였는지 기억안나구요분명 결제는 완료했는데...
회원가입도안하고 그냥 스카이스캐너로예약하고 결제했는데 아무문자나 안내가없어요항공사도 뭐였는지 기억안나구요분명 결제는 완료했는데... cont image
스카이스캐너는 항공권 검색 및 가격 비교 서비스로, 실제 예약과 결제는 스카이스캐너와 제휴된 항공사나 여행사 웹사이트에서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스카이스캐너에서는 예약 정보를 직접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예약 정보를 찾아보세요.
1. 이메일 확인:
예약 시 입력했던 이메일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예약 확인 메일이 스팸 메일함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스카이스캐너에서 "내 예약 전송하기"를 사용하셨다면, 입력하신 메일함에서 스카이스캐너에서 보낸 메일을 확인해주세요.
2. 결제 내역 확인:
신용카드 또는 은행 계좌의 결제 내역을 확인하여 항공사 또는 여행사 이름을 찾아보세요.
결제 내역에 나와 있는 항공사나 여행사 웹사이트에서 예약 조회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3. 스카이스캐너 웹사이트 또는 앱 확인:
스카이스캐너 웹사이트나 앱에서 예약했던 날짜와 목적지를 다시 검색해 보세요.
검색 결과에서 예약했던 항공사나 여행사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예약 조회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4. 예약한 여행사에 연락하기
스카이스캐너는 여행자가 최고의 여행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여행 검색 엔진입니다.
여행 상품을 구매한 업체에서 예약 확인 이메일을 보내드릴 것입니다.
알려드린 단계를 참고하여, 예약하신 여행 상품 판매사와 쉽게 연락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주의사항:
회원 가입 없이 예약한 경우, 예약 확인 메일이 없다면 예약 정보를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항공사나 여행사 웹사이트에서 예약 조회를 하려면 예약 번호 또는 항공권 번호가 필요합니다.
만약 위 방법으로도 예약 정보를 찾을 수 없다면, 결제했던 신용카드사 또는 은행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