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에이블리 본사 연락 지금 물건을 구매한 마켓에서 환불도 안해주시고 문의도 여러번 드렸는데 안읽으셔서

지금 물건을 구매한 마켓에서 환불도 안해주시고 문의도 여러번 드렸는데 안읽으셔서 에이블리 본사에 연락하려고 하는데에이블리 본사엔 연락을 어떻게 해야하나요ㅠㅜㅠㅜ??
환불 요청 시 유의사항
환불 정책 확인: 에이블리의 환불 정책을 사전에 확인하시고,
해당 정책에 따라 요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한 내 요청: 환불 요청은 구매일로부터 일정 기간 내에 이루어져야 하므로,
가능한 빨리 요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증빙 자료 준비: 판매자와의 대화 내용, 주문 내역, 결제 내역 등
관련 증빙 자료를 모두 준비하여 제출하시면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제가 봤을 땐 고객센터로 연락을 취하시는 게 좋아 보입니다.
연락가능 시간은 월~토 09시30분~18시까지 입니다!
에이블리 앱에서도 충분히 가능하며, 마이페이지로 이동 후
고객센터를 클릭하여 문의하기 버튼 을 누르시고 전화로 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