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title icon
왜 갈웜을 싫어할까요 사람들은 갈웜을 왜 싫어할까요그냥 아예 웜톤을 싫어하는것같아요인플루언서도 자기 여쿨이였다가 여행해서
사람들은 갈웜을 왜 싫어할까요그냥 아예 웜톤을 싫어하는것같아요인플루언서도 자기 여쿨이였다가 여행해서 갈웜으로 변했다고 속상하다고 올리는거 보면.. 사람들은 갈웜을 너무 싫어하는것 같아요왜 싫어할까요ㅠㅠ게다가 다른 인플루언서 분들도 쿨톤보단 웜톤이 더 잘 어울리는데 쿨톤 화장을 대체 왜 할까요..?갈웜이라서 피부색이 까만게 아닌데요..제가 갈웜이지만, 다른 톤들보다 갈웜이 제일 예쁜것같은 기분..
제 개인적인 생각에 사람들의 추구미가 요즘 쿨을 좋아해서 그런 게 아닐까요?
갈웜을 싫어한다기 보다 하얗고 뽀얗고 발그레한 뽀용뽀용한 느낌을 추구하는 것 같습니다. 쿨이라고 하얀 건 아닙니다만 그런 느낌을 말씀드리는 겁니다. 특히 요즘 아이돌들이 그런 미를 추구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갈웜은 자연스럽고 따뜻한 느낌, 조화로운 스타일링, 편안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줍니다. 이효리, 한예슬, 신세경, 김유정 같은 배우 분들이 떠오르죠. 어떤 특정 퍼스널컬러를 사람들이 좋아한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추구미가 다르다고 생각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퍼스널컬러와 상관없이 다 예쁩니다.